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불타입 1티어 백양포켓몬 "레시라무"가 전설레이드에 등장!!! (레이드보스 표)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제크로무", "큐레무"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백양포켓몬 "레시라무"는 포켓몬고에 처음 등장하는 포켓몬으로 불타입 1티어, 드레곤타입으로도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초관심사의 포켓몬이지요. 모든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레시라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고의 새소식에 이 공지사진과 글이 떴을때 많은 분들이 설레이셨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코로나로 인해 전설 레이드배틀의 포켓몬이 새로운 것이 안뜬데다 진행한지 얼마 안된 비리디온과 테라키온의 레이드가 이어져서 새로운 전설 레이드배틀에 다들 목말라계셨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한번도 등장하지 않은 새삥(?) 전설이네요. 하나지방의 메인전설 "레시라무", "제크로무", "큐레무"입니다.^^

"레시라무"의 레이드배틀 진행일은 5/27~6/16 까지 입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레시라무 레이드 아워가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세요!! (5/27, 6/3, 6/10 오후 6:00~7:00)

 

"레시라무"의 CP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날씨 버프를 받은 날은 최고CP가 2884이고 받지 않은 날은 2307이네요. 불, 드레곤 포켓몬이니 날씨버프는 맑은 날, 바람부는 날 받습니다. 맑은 날이 이어지는 요즘에 최고의 포켓몬이네요. 불, 드레곤 타입인 만큼 드레곤, 땅, 바위타입에 데미지를 받습니다. 레쿠쟈, 램펄드, 액스라이즈, 디아루가, 보만다, 암석포거뿌리로 상대해주면 좋습니다.

 

자태가 몹시 우아합니다. 여러마리 갖고 싶어요. 첫날부터 레이드아워가 있으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6시에 준비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때를 위하여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리모트 레이드패스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포켓몬골드를 이용해서 살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는 1개에 100골드, 리모트 레이드패스도 1개에 100골드(3개에 250골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모트 레이드패스의 경우 버그가 있어서 튕기는 일도 종종 있다고 하니 사용하실 때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는 낱개로 1개에 100골드씩 주고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기간한정 박스를 사시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스페셜박스와 하이퍼 박스를 확인해보시면 매번 내용물이 조금씩 바뀌기는 하지만 프리미엄 배틀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산해보면 하이퍼박스를 이용하는 편이 제일 저렴하지요. 많이 잡을 예정이시면 포켓몬골드를 많이 적립하셨다가 한번에 하이퍼박스를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니면... 현질.... 이건 마지막 보루로 두지요.ㅎㅎㅎ

 

기대되는 "레시라무" 날이 왔네요. 아침부터 5성레이드가 와글바글 합니다. 첫날에 100이 제일 잘 나오는 것 알고 계시지요? 개장 첫날인 만큼 높은 CP를 받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도 마수걸이 레이드 한 판~!! 제 생각으론 꽤 괜찮은 친구가 나왔네요. 앞으로도 좋은 개체의 레시라무 많이 받고 싶어요~

 

레이드를 해보니 "레시라무"의 "용성군" 기술이 너무 아프네요. 꽤 고개체의 암석포 거뿌리로 덤벼도 한대 맞으면 게이지가 빨간색으로 팍 바뀌네요. 풀강으로 세팅하신 초고레벨의 분들은 3인플도 가능하다고 하시지만 보통의 등급에선 넉넉하게 5~6명은 있어야 수월하겠어요. 요새 기력의 조각도 너무 안나와서 우리 배틀파티 애들이 많이 쓰러지는 것도 속상합니다.ㅎㅎㅎㅎㅎ

막상 해보니 날씨버프를 받은 레시라무를 상대하기에는 드래곤 기술보다는 바위 기술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거뿌리, 램펄드, 마기라스로도 충분했습니다. 물론 풀강 드래곤이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지지만요. ㅎㅎ 드래곤보다는 바위타입이 아무래도 모으기도 편하고 많이들 가지고 계실것 같습니다.

 

볼을 던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레시라무의 거리가 레이드가 시작되었을 때에는 거리 8m 정도였는데 7m로 조정되었습니다. 처음 레이드를 시작하셨던 분들은 많이 놓치셨겠지만 거리조절이 되어서 좀 편해졌습니다. 그래도 먼 편이네요. 대신 양옆으로나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으니 레시라무의 얼굴쪽에 원고정을 하시고 힘있게 던지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레시라무가 전설레이드에 있는 동안의 레이드보스 표입니다. 꼭 5성레이드가 아니어도 재미있게 즐길만한 레이드가 많이 있네요. 저는 언제나 으랏차를 사랑하고 있답니다. 애버라스, 아공이도 오랜만이라 반갑네요.^^

 

 

5/27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는 레이드아워가 있네요. 이 때 고개체의 레시라무를 많이 만나실테니 모두 즐거운 포켓몬고 하세요. 모두 건강한 레이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