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5월 커뮤니티데이 도토링 등장!(기관총 다탱구)

5월 24일(일) 11:00~17:00 까지 도토링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합니다!! 사실 도토링이라니요.ㅜㅜ 도토링은 도토리잖아요.ㅠㅠ 큰 기대는 안되는군요. 그래도 도토링을 진화시키면 기관총을 배울 수 있으니 풀타입 포켓몬이 부족하신 분들은 참여하시는게 좋습니다. (특별한 기술 진화시간 11:00~19:00)

6시간 동안 진행되며 향로효과가 3시간동안 지속됩니다. 2개만 쓰시면 이벤트 내내 즐기실 수 있지요. 포켓몬 포획시 얻는 경험치도 3배로 받을 수 있으니 열심히 하시면 경험치 획득효과도 쏠쏠합니다. 집에서 향로를 켜놓고 즐기시는 것도 방법일 듯합니다. 

 

 

4월 커뮤니티 데이부터 시작한 한정 스페셜 리서치 "도토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숍에 들어가서 이벤트 참가를 누르면 "도토리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티켓을 구입할 수 있지요. 구입방법은 포켓몬코인으로는 살 수 없고 현질로!! 현금가 999원에 살 수 있습니다. 포켓몬 미션을 완료하면 "향로 3개, 황금라즈열매 5개" 등의 보상과 함께 고개체의 도토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리서치는 스킵하겠습니다. ㅎㅎㅎㅎ

 

 

 

11시 시작과 함께 필드를 돌아보니 많은 도토리가 떨어져 있네요. 다람쥐에 빙의해서 줍줍 하다가 이로치 도토링이 나왔습니다 붉은 색이 귀염귀염하네요.

 

쉬엄쉬엄 보이면 잡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5시가 되어 커뮤니티 데이가 끝나고 나서 2시간 동안은 도토링을 다탱구로 진화시키면 기관총 기술을 배울 수 있지요. 개체값이 좋은 녀석 두마리를 진화시켜서 기관총 다탱구를 얻었습니다.^^

 

 

트레이너가 직접뽑는 투표가 완료되어서 6월, 7월의 커뮤니티 데이에 등장할 포켓몬이 발표되었습니다. 6월을 뿔충이, 7월은 고오스가 뽑혔네요. 새로 배울 기술이 어떨지 알아보고 글을 올리겠습니다. 도토링보다는~!!! 좋았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습니다. ㅎㅎ 모두 모두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