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포챠나 스포트라이트 아워(포획 시 사탕 2배 이벤트)

매주 화요일의 즐거운 포켓몬고 타임 스포트라이트 아워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화요일 18시부터 1시간동안 개최되며 특별한 포켓몬 1종과 함께 특별한 보너스도 따라오지요.

 

*5월 스포트라이트 아워의 발생 포켓몬과 적용되는 보너스*

5/5(화)  :  셀러  -  포켓몬을 잡을 때 별의 모래 2배

5/12(화) : 해너츠 - 포켓몬을 잡을 때 XP 2배

5/19(화) : 포챠나 - 포켓몬을 잡을 때 사탕 2배

5/26(화) : 동미러 -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 때 사탕 2배

** 모두 운이 좋으면 이로치 포획 가능.

 

포켓몬 자체보다 보너스에 관심이 가네요. 이런 저런 보너스가 많지만 저는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낼때 사탕 2배를 주는 5/26일이 기대됩니다. 가득 차서 무거운 포켓몬 박스 좀 정리해야겠어요. 멜탄이나, 다크라이 등등 왠지 보내기 아까워서 잔뜩 넣고 다니던 포켓몬 박스를 가볍게 해볼 예정입니다.^^ 단 1시간 동안만 진행되니 시간을 염두에 두시고 진행해주세요~^^

 

시간이 되니까 공지가 뜨면서 포챠나가 필드에 대랑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정확한 시간 후엔 전부 사라지니 포챠나를 원하시는 분들은 1시간동안 최대한 포획하시면 됩니다. 원래 늑대는 무리생활을 한다고 하지요. 와글와글 몰려있는 회색 늑대가 귀엽네요. 자세히 보면 늑대인 척 하고 가보리 한마리가 껴있어요.ㅎㅎ 색깔이 비슷하니 언뜻 보면 전부 포챠나인듯 합니다.

 

 

포챠나는 사실 크게 관심이 없는 포켓몬이라 지나가다 몇마리만 잡았습니다. 이로치도 예전에 잡아둔 녀석이 있어서 이번 스포트라이트 아워는 가볍게 지나갑니다. 몇 마리만 잡고 정리해서 각 1마리씩만 포켓박스에 담아뒀습니다.

이로치 포차냐는 지난 향로데이때 잡았었지요.^^ 그라에나는 그보다 훨씬 전에 잡아뒀던 녀석이구요.

 

 

이로치의 예쁜 자태만 살짝 자랑하고 갈께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