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 축하 [게노세크트](가라르 포켓몬)

제너레이션 관동, 성도, 호연, 신오를 하신 여러분. 드디어 마지막 미션인 제너레이션 도전 축하가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위의 미션을 안하신 분들도 축하미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명 게노세크트 미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가지 미션을 완료하고 진행되는 "제너레이션 도전2020: 축하" 미션은 6/3 13:00부터 시작되고 기한은 없습니다. 앞서 진행됐던 관동, 성도, 호연, 신오지방의 미션의 기한이 일주일이여서 빠듯하게 시간에 쫓기면서 진행하신 분들께는 다행스러운 일이네요. 4가지 지방미션 중 하나라도 마치지 못하신 분께는 "숍"에서 "이벤트 티켓"을 구입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9900원!!  포켓몬 골드로 살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현질을 해야 합니다. 현질을 하셔서 축하미션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기간이 정해져 있다는 사실~!! 티켓구매 기한은 6/3 오후 1시부터 6/8 오후 1시까지 입니다. 게노세크트가 너무 탐나서 갖고 싶으신 분은 이 기간안에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구매하셔도 진행기간은 무제한입니다.

 

 

미션을 살펴볼까요.

 

제너레이션 축하 리서치 내용

(1/5)

- 그레이트 15회 던지기(가라르 나옹)
- 포켓몬 15마리 잡기(향로)
- 포켓몬 15마리 보내기(하이퍼볼 30개)
(보상: 고디탱, 별의모래 500개, 경험치 500XP)
(2/5)
- 포켓몬 4마리 진화(이상한사탕 5개)
- 알 15개 진화(수댕이)
- 레이드 15판 진행(기력의덩어리 10개)
(보상: 달막화, 별의모래 500개, 경험치 500XP)
(3/5)
- 엑설런트 1회 던지기(하이퍼볼 30개)
- 트레이너와 15회 배틀(뚜꾸리)
- 포켓몬 15회 강화(별의모래 500개)
(보상: 줄뮤마, 별의모래 500개, 경험치 500XP)
(4/5)
- 파트너에게 간식주기 15회(황금라즈열매 1개)
- 드레곤타입 1마리 잡기(주리비얀)
- 스탭샷 15회 촬영(은 파인열매 1개)
(보상: 다부니, 별의모래 500개, 경험치 500XP)
(5/5)

- 보상받는다(기술머신스페셜)
- 보상받는다(가라르 메더)
- 보상받는다(기술머신노말)
(보상: 게노세크트, 이상한사탕 5개, 윌로우박사의 안경)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1/5)는 금방 지나갔습니다. 축하미션이 시작되면서 필드에 가라르 메더가 많이 등장하네요. 몇마리 잡아봤습니다.^^ 

 

(2/5)가 시간이 걸리는 미션이네요. 알과 레이드배틀은 시간을 잡아먹지요. 그 시간을 줄이려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는데, 체육관에서 골드를 열심히 모아서 진행하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현질을.. 현질은 지양하는 힐링카페입니다. 최대한 스스로의 힘으로 해 봅시다. 근데 무료패스로만 레이드배틀을 하려면 15일이 걸리네요. 현질을 해서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은 또 현질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포켓몬골드를 모아서 아이템을 구입하시던지 하나씩 천천히 진행을 해주세요^^

 

시간은 흘러흘러 (2/5)를 마무리하고 (3/5)이 되었습니다. (3/5)에도 함정이 있네요. 엑설런트 던지기와 강화 15번은 하면 하는 것인데, 계정 1개로만 진행하시는 분은 "트레이너와의 대전 15번을 한다" 미션을 고배틀리그로 하셔야하는데요. 고배틀리그가 지금 여러가지 보안문제로 정지상태입니다. 잠시 후 시도해보라는 말을 믿고 이틀정도 기다려봤지만 진행이 안되길래 알아보니 지금은 닫힌 상태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개인대전으로 진행하셔야해요. 주변에 포켓몬 하시는 분들과 친구를 맺고 로컬대전을 진행하시던지, 울트라 프랜드 이상이시면 원거리 대전도 가능합니다. 이기던 지던 상관없고 15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나홀로 포켓몬고를 하시는 분들께는 힘든 함정이네요. 주변 분들에게 부탁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4/5)는 별 무리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드래곤타입 1마리 잡기는 지금 레이드배틀이 진행 중인 목록을 확인하시고 가능하신 보스를 잡으시면 됩니다. 5성 레시라무나 제크로무도 드래곤타입이고 주말에 잠시 진행되었던 라티아스, 라티오스도 드래곤 타입입니다. 나홀로 포켓몬고 하시는 분들께는 2성의 긴목나시와 2성의 비브리바도 있으니 레이드를 이용해서 잡으시는게 제일 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잡은 게노세크트입니다. 뭔가 신통방통하네요. "카세트없음"타입입니다. 도감등록을 해서 뿌듯합니다.^^

크게 신경을 안쓰실 수도 있지만 또하나의 보상이 있지요. 바로 윌로우박사의 안경~!! 저는 신경쓰고 있었습니다. 받았으니 써보자! 하고 아무리 찾아도 어디있나 모르겠더라구요. 열심히 뒤져서 찾아냈습니다. 안경 칸이 아니고 모자 칸에 있더라구요. 그리고 안경을 머리에 얹고 다닙니다.ㅎㅎㅎ 도구함까지 뒤져보고 열심히 찾았네요. 기념촬영했습니다.

 

 

 

제너레이션 도전 2020: 축하의 보상

* 가라르 폼 메더가 야생, 레이드, 특별한 리서치로 등장

* 7키로 알에서 가라르 폼 메더, 나옹, 지그제구리, 달막화가 등장(진화 포켓몬은 진화 가능)

* 최종보상으로 이상한사탕 5개, 게노세크트, 윌로우박사의 안경 보상

 

 

미션이나 필드에서 주어지는 포켓몬보다 7키로 알에서 주어지는 보상이 많네요. 7키로 알은 프렌드의 선물에서만 주어집니다. 갖고 있던 부화기를 이용해서 부화한 알에서 나온 포켓몬을 자랑해봅니다.^^ 부화기가 많지 않아서 앞으로는 열심히 걸어다녀서 얻어야겠네요. 가라르 지그제구리 예뻐요.

 

 

앞으로 새로 추가될 가라르 폼 포켓몬입니다. 모두 너무 예쁘네요. 

 

4개의 지역미션을 끝내고 진행한 만큼 귀하게 얻은 게노세크트네요. 모두 즐거운 포켓몬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