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동미러 스포트라이트 아워(박사에게 보낼 때 사탕 2배 이벤트)

5월의 이런저런 스포트라이트 아워 중에 제일 기다리던 동미러 스포트라이트 아워가 개최됐습니다. 경험치나 별의모래, 사탕 2배의 이벤트도 좋지만 포켓몬박스가 꽉 차서요. 다크라이 이벤트 때 잡은 다크라이를 처분하려 하니 사탕 2개 줄 때 버리는 것이 더 좋을것 같아서 이 날만을 기다렸지요. ㅎㅎㅎ

이번엔 모으는게 아니라 버리는 이벤트입니다~!!

 

동미러의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쁜 한시간을 시작해 볼까요?

이런~. 허둥대다가 향로만 킨다는게 행복의 알도 같이 켰네요. 이런 사소한 실수는 누구나 하는 것이니 그냥 웃고 넘어갑니다. ㅎㅎㅎ

 

버리려고 모아놓은 포켓몬들입니다. 다른 분들은 중요한 포켓몬에 ☆(별마크)를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버리는 것에 ☆(별마크)를 하지요. ㅎㅎㅎ 이 방식은 조만간 완전 바꿔야겠네요.

 

별마크를 지우면서 한마리 한마리 박사님께 보냅니다. 그러면서 동미러들도 잡고요. 쇼파에 앉아서 일없이 바쁘네요. 박사님은 평소와 달리 사탕을 1개가 아닌 2개를 주시네요. 옛날에 물건들을 엿바꿔먹었다는 말을 많이 했는데, 포켓몬고 트레이너는 사탕으로 바꿔먹습니다. ㅎㅎ

 

버리는 틈틈히 잡은 동미러 중에 인상적인 녀석들입니다. 이로치 1개와 98 한마리를 잡았어요. 꽤 좋은 소득이네요.

동미러 사이사이에 다른 포켓몬들도 나와요. 그 중에 기특한 토끼가 나와서 자랑합니다. 이어롤 100은 잘 두었다가 메가이어롭을 만들고 싶네요. 근데 메가씨리즈가 포켓몬고에도 등장할까요? 등장을 바라는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을텐데 반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포켓몬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