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6월, 7월 "포켓몬고 커뮤니티 데이" 투표!!(꼬부기/ 뿔충이/ 모래두지/ 고오스)

오늘 아침에 새소식이 떴습니다. 6월, 7월에 열릴 커뮤니티 데이의 포켓몬을 플레이어가 직접 뽑아 보라는 투표안내 소식이네요. 소식 속의 포켓몬을 보고 많은 분들이 허탈하실 듯 합니다.^^ 이미 하나지방(5세대)포켓몬까지 나온 마당에 커뮤니티 데이 진행을 관동지방(1세대)포켓몬으로 진행을 하다니요.ㅠㅠ

 

 

사실 이 소식은 올 초에 한번 돌았었지요. 처음 이 소식을 들었을때 사람들은 만우절데이같은 거짓말이라고 믿고 싶어 했었습니다.^^ 대개는 필드에 나타나도 그냥 지나치는 흔한 잡몬?? 취급 당하던 포켓몬이어서요. 이로치가 이미 나온 녀석들도 있지요.

이 유명한 짤과 함께 한바퀴 휩쓸고 코로나와 함께 기억속에서 잊혀져 가고 있었습니다.ㅎㅎ

 

 

플레이어가 커뮤니티 데이의 포켓몬을 직접 투표하는 방법은 지난 2월에도 한번 했었지요. 그 때는 필드 리서치를 통해서 투표를 했었는데, 원하는 필드리서치를 만나서 완료해야만 투표로 진행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 방법의 문제점는 원하는 리서치가 나올때까지 계속해서 스탑을 돌리러다녀야 맘에 드는 리서치를 찾을 수 있었단 것입니다. 일종의 보물찾기 방식이지요. 여러모로 번거로왔습니다.

저는 그때 알통몬에게 투표를 해주고 싶었는데 몇 개의 스탑을 돌려도 알통몬리서치가 나오지 않아서 그냥 아무데나 투표했던 기억이 나네요. (돌리는 족족 식스테일 이었습니다.ㅜㅜ)

그 때 최종 선정되었던 뿔카노암석포를 배운 거대코뿌리가 되어서 마기와 테라키온을 이기고 당당히 바위 1티어에 등극했습니다. 

 

어쨌든 공지는 떴고 눈을 낮추고 보면 또 미운 애들은 아니거든요. 이로치가 한마리 있었으면 싶기도 하고, 신기술을 익힌 고개체 한마리 포켓박스에 넣어져 있었으면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포켓몬 공식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일정과 기술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투표 방법은 5월 24일(일) 10시부터 5월 25일 10시까지 포켓몬고 공식트위터(영어)에 투표를 하는 방식입니다. 표를 제일 많이 받은 포켓몬이 6월, 그 다음으로 표를 받은 포켓몬이 7월의 커뮤니티 데이 포켓몬이 되겠네요.

다들 맘에 드는 포켓몬이 있겠지만 저는 고오스와 꼬부기에게 표를 줄 예정입니다. 이거 미리 써도 되는거지요? 비공개투표는 아니겠지요.ㅎㅎㅎ 네가지 포켓몬 중 두가지만 뽑히겠지만 그림속의 이로치들은 모두 사랑스럽네요. 모두 갖고 싶어요. 고오스 패밀리의 이로치는 별로 티가 안나지만 다른 친구들은 몹시 귀엽습니다. 이로치 색깔들 참조하여서 많이 투표해주세요.

 

6,7월 이후의 일정도 확인해주시고 그때도 좋아하는 포켓몬에게 투표해주세요. 사실... 한숨이 나올정도로 재미없어 보이는 애들이 많네요. 그래도 눈을 낮춰보시면 또 맘에 쏙 드는 녀석이 나타날꺼예요.

모두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