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 호연 [불꽃펀치 그란돈 리서치]

코로나 때문에 못했던 이벤트가 폭발하네요.

관동, 성도지방의 이벤트에 이어서 호연지방 이벤트가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란돈을 지난 5성레이드 등으로 몇마리를 갖고 있긴 하지만 땅타입 1티어인 그란돈은 역시 많으면 많을수록 좋지 않겠습니까. 좋은 건 많이 많이~^^

제너레이션 도전 2020: 호연 (5/15 13시 ~ 5/22 13시)

 

 

이 기간에는 레쿠쟈의 모자를 쓴 피카츄도 등장하니 잡아서 포켓몬박스에 넣어둬야겠어요~^^ 

 

1시가 되니까 바로 시작하네요. 일단 레쿠쟈 모자를 쓴 피카츄를 잡습니다. 상당히 예쁘네요. 여러 버젼의 피카츄들도 쭉 올려봐야겠어요.

 

 

 

그리고 호연지방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여러 타입의 포켓몬을 잡으라고 시키는 데다 오늘은 비가 와서 집에서 향로를 켜놓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4번째 미션인 "파트너포켓몬과 함께 걸어서 사탕을 1개 받아라"를 완료하기 위해 비오는 날 우산쓰고 걷기를 했습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이 잘 진행이 되었으나 7번째 미션인 "고스트타입 포켓몬을 잡아라"는 향로를 켜놔도 잘 안나오네요. 이것은 하시는 분들마다 다를것 입니다.

 

 

 

호연 챌린지의 최종 보상은 이상한 사탕 10개와 불꽃펀치를 배운 그란돈입니다.

색이 다른 에나비가 추가되고 호연지방 포켓몬(에나비, 쟝고, 세비퍼 등)이 필드에 대량 발생합니다.

호연지방 포켓몬(연꽃몬, 게을로, 토중몬, 에나비, 깜까미, 입치트, 톱치, 빈티나, 진주몽)이 7키로 알에서 부화됩니다.

색이 다른 포켓몬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도 알 부화거리가 절반, 파트너 사탕의 거리도 절반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포스팅한 레쿠쟈 모자를 쓴 피카츄가 등장하지요.

 

힘들었던 7번째 미션인 "고스트타입 포켓몬을 잡아라"는 2성레이드 깜까미를 잡아서 완료했습니다.

이제 최종보상인 불꽃펀치를 배운 그란돈을 한번 볼까요? 제법 쓸만한 그란돈이 되었네요. 이제 별의 모래를 쏟아부어서 진화시키고, 해방하고... 해야겠지요.ㅎㅎㅎ

미션 중에 나온 앱솔입니다. 100이 나왔네요. 100은 무조건 사랑입니다.^^

 

 

아침에 부화된 색이 다른 쟝고입니다. 색이 상당히 예쁘네요. 그란돈보다 더 좋습니다.^^

 

모두 즐거운 포켓몬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