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

6월 커뮤니티데이 뿔충이 등장!(드릴라이너 독침붕)

6월 20일(토) 11:00~17:00 까지 뿔충이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합니다!! 지난번 커뮤니티 데이 투표 때 제일 많은 표를 받은 뿔충이가 6월, 그 다음으로 표를 많이 받은 고오스가 7월의 커뮤니티 데이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뿔충이라면 사실 그냥 필드에서 돌아다니는 벌레포켓몬 정도로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드릴라이너를 사용할 수 있게되면서 기대감이 조금 올라갔습니다. 벌레포켓몬은 이렇다 할 유명한 1티어가 없었습니다. 핫삼 정도나 좀 쓰일까요. 벌레포켓몬은 풀, 에스퍼, 악타입에 강하지만 풀은 불에, 에스퍼는 고스트와 악에, 악타입은 페어리라는 확실한 천적이 있어서 이도 저도 아닌 포지션이지요. 3가지 타입에 강한 반면 불꽃, 격투, 독, 비행, 고스트, 강철, 페어리타입 7가지에 약하니 벌레타입은 안쓰는게 나을 판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등장한 드릴라이너는 몰드류가 주로 쓰는 땅타입의 기술로 데미지가 제법 좋습니다. 지진만은 못하지만요. 드릴라이너 독침붕을 슈퍼리그에서 잘만 사용한다면 슈퍼리그의 깡패 레지스틸을 견제하는데 큰 몫을 할 거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특별한 기술을 익힌 독침붕이 갖고 싶으시면 도전해보세요. (특별한 기술 진화시간 11:00~19:00)

6시간 동안 진행되며 향로효과가 3시간동안 지속됩니다. 2개만 쓰시면 이벤트 내내 즐기실 수 있지요. 포켓몬 포획시 얻는 별의모래도 3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별의조각을 켜고 진행하시면 3X1.5인 4.5배의 별의 모래를 얻을 수 있으니 강화에 허덕이시는 분들, 해방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진행해 주세요~!!!

(간혹 9배의 별의 모래를 얻을 수 있다는 소문이 있지만 이것은 루머입니당.)

 

- 뿔충이와 이로치 뿔충이 발생

- 11시~19시까지 딱충이를 독침붕으로 진화시 드릴라이너 배움

- GO 스냅샷 찍을 때 뿔충이 5회 등장

- 커뮤니티데이 박스 판매 (대단한기술머신스페셜 1개, 하이퍼볼 30개, 별의조각 3개, 향로 3개)

- 포획 시 별의모래 3배 (별의조각을 켜고 포획 시 4.5배)

- 향로 효과 3시간 (향로 2개로 이벤트시간 전부 커버)

- 파트너포켓몬이 그레이트파트너 이상이면 몬스터볼 등 도구 가져옴

 

 

뿔충이와 고오스 모두 기대되네요.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